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뉴스·소식
보도자료
- 제목
- 근로복지공단, 고객공감 서비스로 14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 선정
- 등록일
- 2025-05-21
- 조회
- 252
- 서비스 상담태도 등 상담사의 고객감동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평가
- 이주노동자와 청각장애인 등 소통약자를 위한 상담 서비스도 확대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고객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문 의: 고객지원부 김형조(052-704-7592)
- 이주노동자와 청각장애인 등 소통약자를 위한 상담 서비스도 확대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고객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문 의: 고객지원부 김형조(052-704-7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