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설명) 이데일리(2.17) ˝‘시간제일자리’ 외친 고용부, 제 앞가림 못했다˝ 기사 관련
등록일
2014-02-17 
조회
716 


 이데일리(2.17) "‘시간제일자리’ 외친 고용부, 제 앞가림 못했다"  보도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설명합니다.

<보도내용>

반면 한국잡월드.폴리텍대학.노사발전재단.한국기술교육대학.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건설근로자공제회 등 6개 공공기관은 3년간 시간제 일자리를 전혀 만들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후략)

<설명내용>

  기사에 언급된 한국잡월드 등 6개 공공기관에서는 적합직무 발굴을 위한 컨설팅을 실시(’13.10월~12월)한 바 있고, 대부분 금년 상반기 중으로 시간선택제 근로자 채용계획 완료 예정

금년도 공공기관 전체로는 약 1천여명*의 시간선택제 근로자를 신규 채용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특히 금년에는 신규 채용형 외에도 기존 근로자의 전환형 시간선택제 활성화를 위해 제도개선 방안을 마련하여 적극 추진할 계획임
    
 
문  의:  대변인(044-202-7772), 시간선택제 일자리 창출지원단 사업팀장(044-202-7496)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