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공단, 대학과 협력하여 장애대학생 진로 지원 확대
등록일
2012-05-03 
조회
657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이성규, 이하 공단)은 5월 3일(목) 오후 3시 서울.경기 지역 35개 대학과 장애대학생 진로 지원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장애대학생 진로 지원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관?학이 함께 사업 협력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비롯한 서울.경기지역 35개 대학(교)의 총장 또는 장애대학생 취업 관련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과 대학간 공동 협약 체결 및 협약서 교환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다.

 공단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대학(교)와의 적극적인 관.학 연계를 통해,  장애대학생 인력풀 구축 및 인적자원 교류,  장애대학생 맞춤형 진로 지원 서비스 제공,  장애대학생 진로 지원 활성화,  장애대학생 취업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등 장애대학생의 진로 지원 확대를 위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공단 이성규 이사장은 “공단은 대학(교)와 인적.물적 인프라를 연계하여 장애 대학생에게 체계적인 진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예비사회인인 장애 대학생의 역량을 끌어올려 졸업 후 양질의 일자리에 조기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의:  취업지원부   안  희  (031-728-7297)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