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팀 |
최난주 |
고객지원팀 업무 총괄
|
044-202-7792
|
고객지원팀 |
장성현 |
ㅇ민원계 업무 총괄 ㅇ국회 관련 업무 ㅇ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 등 ㅇ민원업무수당, 민원관련 규정 관리 등 ㅇ조직, 예산, 포상 관련 업무 ㅇ현장 간담회, 본부-지방 소통 활성화 등
|
044-202-7793
|
고객지원팀 |
정미영 |
? [고객지원팀] ?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7층] ? [담당업무] - 고객업무 총괄 - 고객상담센터(책운) 지원 - 고객지원실 운영관리 - 신규직원 멘토링 업무 - 옴부즈만 운영
|
044-202-7794(전화 희
|
고객지원팀 |
박정현 |
ㅇ 주무업무 ㅇ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ㅇ 청원 관련 규정 관리, 청원심의회 구성 ㅇ 보안실무관 관련 업무 ㅇ 민원업무수당 규정 관리 ㅇ 전화민원 관리, 분석 및 개선
|
044-202-7796
|
고객지원팀 |
이혜선 |
○다우리, 국민신문고 제안 관리 ○업무추진우수사례 및 각종 제안제도 운영 ○직무스트레스 프로그램(힐링캠프) 등 직원 사기진작 프로그램 운영 ○민원처리 관련 직원 고충개선 및 사기진작에 관한 사항 ○지방관서 고객지원실 운영 지원 ○고용노동상담 인터넷포털서비스(네이버) 관리·운영
|
044-202-7797
|
고객지원팀 |
김병권 |
[고객지원팀]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11동 7층] [담당업무] ? CS 관련 업무 등 직원의 고객응대 역량 강화에 관한 사항 ? 고객, 정책 만족도 조사분석 및 개선 ? 전화응대 등 서비스 실태조사 분석 및 개선 ? 칭찬 마일리지 운영, 이 달의 칭찬고래 선정 포상 등 칭찬 관련 업무 ? 서무업무(물품,여비,특근매식비,문서접수, 근무상황 등)
|
044-202-7795
|
고객지원팀 |
남정환 |
? 민원행정 서비스 효율화민원사무개선, 민원처리기준표 관리 ? 민원24,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리 ? 청원 접수·분류, 심의회 운영, 통계관리 등 ? 소속기관 평가(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적정성) 관련 업무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지원 ? 국민신문고 민원 관리(담당자 권한 부여, 통계관리 등 기관운영자 업무)
|
044-202-7798
|
특별민원 직원보호반 |
이정순 |
?특별민원 대응 업무 총괄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모니터링 ?지방관서 채증 시스템 및 환경 점검 등 ?민형사 소송 지원 등
|
044-202-7786
|
특별민원 직원보호반 |
홍재만 |
[고객지원팀]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11동 7층] [담당업무] ○특별민원(공무원책임보험 운영 등) 관련 행정 업무 ○반복민원 종결 해석 상시 자문 및 국민신문고 답변 컨설팅 ○지방관서 채증 시스템 및 환경 정기 점검 ○직원의 특별민원에 대한 전화상담 및 현장 방문 상담 ○직원의 민·형사소송 제기에 필요한 채증, 사실관계 작성 등 지원 ○소 제기 가능 여부, 소장 작성 등 외부 로펌 지원 협의 ○공무원 책임보험 활용 안내 및 지원 등 ○다우리 게시판 ‘특별민원 대응 소통 공간’ 개설·관리 ○특별민원 대응 사례 홍보 ○특별민원 관련 유관기관 및 국회 업무
|
044-202-7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