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친절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1-04-25 
등록자
박주리 
해당관서
동부 (광진구) 고용노동부 취업지원과 
해당공무원
윤경의 
공개범위
실명공개
외국인 고용과 관련하여 구인신청을 하였고 이에 대한 귀 부서의 실수로 일에 차질이 생겼었습니다. 차질로 빚어진 잘못이 현재 구인신청을 한 제 상황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해당 업무에 한하여는 일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정리하는 데 있어 윤경의씨는 빠른 일처리와 함께 상식적인 응대를 해 주었습니다.&ampampnbsp 14일전 제 전화를 받았던 직원이 그런 일처리 자세를 보였다면 제가 훨씬 편안했을 것 입니다. 만약 14일전 잘못된 귀 부서의 일처리를 바로 잡아야만 하는 상황이 제게 있었다면, 제가 얼마나&ampampnbsp불쾌한 전화통화를 지속해야 하고, 시간을 소모해야 했을까요? &ampampnbsp담당자가 아니어서 정확한 지식이 없다면 담당자에게 전화하면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정확한 시간과 함께 당당자를 알려 주어야 함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ampquot전해드릴께요&ampquot 라는 불친절한 한 마디와 함께 절대 내용이나 업무를 전하지도 않는 행위는 지적받아야 하겠습니다. 바빠서 짧게 적습니다. 윤경의씨는 칭찬해 주십시오.&ampampnbsp 또한 부서 책임자께서는&ampampnbsp담당자가 아닐 때 민원을 응대하는 법을 교육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