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칭찬합시다

제목
1350 실업급여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5-09-08 
등록자
조*인 
해당관서
고용노동부고객상담센터 > 전화상담과 
해당공무원
이명주 
공개범위
부분공개
직종 변경으로 실업급여에 대한 문의를 드렸습니다.
저의 지역 담당자가 있지만 내방자들을 상담하다보니 늘 통화연결이 쉽지 않아 콜센터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연결된 분은 제가 질문한 내용에 대해서 담당자를 통해서 안내받아야 한다며 답변을 회피하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그래서 관할센터에 계속 전화를 했고 연결이 계속 안되서 다시한번 콜센터로 전화드렸습니다.

이명주 상담사님은 너무 좋았던게 제가 무엇을 궁금해하는지 정확히 캐치하시는 능력을 갖고 계셨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다보니 어버버하게 질문했던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두 상담사님의 저를 대하는 태도는 정반대였습니다.
이명주 상담사님은 저의 어버버한 질문에도 정확한 답변을 주셔서 저는 너무 감동했고 안그래도 원하는 곳에 취업이 안되어 전전긍긍하던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셨습니다.

공공기관 콜센터에서 모범적인 상담사님을 만나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구요 덕분에 제 미래를 잘 계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