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국민참여
칭찬합시다
- 제목
- 군포고용복지센터 이경미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 등록일
- 2025-08-27
- 등록자
- 김*현
- 해당관서
- 지방고용노동관서 > 중부지방고용노동청 > 안양지청 > 군포고용복지센터
- 해당공무원
- 이경미 상담사
- 공개범위
- 부분공개
올해 2월 본격적으로 취업시장에 뛰어들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어떤것주터 준비해야할지 막막하다고 느꼈고, 그렇게 의미없는 시간만 흘러가던 중,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알게되었습니다. 동아줄이라도 잡아보자 라는 심정으로 신청하였고 약 3주간의 심사기간 끝에 이경미 상담사님께 배정 받게 되었습니다. 첫 상담 일정부터 모든 과정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주셨고, 빠른 문의사항 회신 및 더 자세한 안내까지 도와주셨습니다.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교육 참여 과정에서도 제가 하나만 알아가도 열까지 알아봐주시는등의 많은 도움을 주셨고, 교육 참여중에도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시며 제 교육참여 및 현황을 파악하시고 앞으로의 계획수립과 격려 말씀까지 도움을 주셨습니다. 교육이 끝나고 취업집중기간 및 면접일정 관련해서도 저보다도 더 관심을 가져주시고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일자리 알선부터 채용공고 안내 및 자소서,이력서 첨삭에도 많은 지원을 받아 원하던 기업에 취업을 이루어냈습니다. 국취제를 알게 되고 신청하던 처음에는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국가지원제도는 형식적으로만 진행될거라는선입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경미 상담사님을 만나게 되고 제가 가진 편견은 물론 제 자신도 180도 바뀌게 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상담과 지원 과정에서 상담사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인해 제 자신도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고자 하는 사람으로 바뀌었고, 자신감도 얻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이경미 상담사님은 본인께서 맡고 계신 개개인은 물론 그들의 취업과정에 굉장한 애정과 관심이 느껴지는 분이십니다. 취업을 본인의 일처럼 노력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찾아뵈었던것 같습니다.
어떤 말과 글로도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수없겠지만, 제 부족한 글이 이경미 상담사님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간동안 응원과 격려의 말씀으로 보듬어 주시고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말과 글로도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수없겠지만, 제 부족한 글이 이경미 상담사님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간동안 응원과 격려의 말씀으로 보듬어 주시고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