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민원
빠른인터넷상담
- 질의
- 고용유지지원금휴직신청서접수시휴직을증명하는서류가어떤것인지요?
- 답변
- 죄송합니다. 귀하가 현재 계획서 제출을 말슴하시는 지, 지원금 신청을 말씀하시는 지 알 수 없어 답변안내가 어렵습니다.
귀 사가 계획서만 제출 후 유지조치 실시 중이라면 유지지원금 신청은 차후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의 첨부자료와 함께 실무를 담당하는 관할 고용센터 기업지원팀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자의 월별 임금대장 사본 1부
2. 출퇴근카드, 출퇴근기록부 등 출퇴근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그러나, 지원금 지원사유 및 요건에 대해서는 개별 사업장 별로 전산조회 후 지원금 담당자가 자격여부를 판단하므로 실무를 담당하는 관할 고용센터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상세히 안내받으심이 좋을 듯 합니다.
- 고용노동부 홈페이지>기관소개>조직안내>소속기관> 관할 지청 클릭>직원,연락처 에서 업무담당자 및 연락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11년 12월 3일 생일지난 초등 3학년 올라가는 아이 만 9세이죠? 그럼 만 9세로 되는
- 다음글실업인정 4회차에는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구직활동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