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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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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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의
- 근무지에서 2년넘게일하고 퇴직한지 한달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퇴직금이 지급이 안돼서 오늘 전화하니 깜박햇다고 하는데 기업신고하고 싶은데 어디서 신고하나요?
- 답변
- 퇴사일로부터 14일 이후 임금, 퇴직금 등을 지급받지 못하였다면 사업장 소재지 관할 노동지청에 진정을 제기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진정 제기 방법
① 사업장 관할 지방고용노동청에 방문하여 신고하거나
② 인터넷을 통한 진정 제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왼쪽상단의 민원마당 → 민원신청 →서식민원→ 임금체불 진정신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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