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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질의
고객상담센터 왜 있는거임??? 아놔 짜증나 1시간씩 두번 대기하고... 이제는 아예 끊어버리네??
장난합니까??? 내가 한가한것도 아니고.. 진짜 될것처럼 노래나오다가 또 멘트..
답변
현재 저희 1350 콜센터에서는 260여명의 상담사가 하루 평균 17,000콜 가량의 노동기준, 실업급여, 취업지원, 직업능력개발 등 고용노동행정 전반의 법령과 제도 관련 전화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 빠른 상담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2018년 변경되는 제도에 관한 문의가 많아 들어오는 전화량이 일일(5. 24. 기준) 19,000콜 정도로 증가하여 일부 고객님*들의 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저희 콜센터에 전화 주셨으나, 통화 연결이 늦어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고용노동부 홈페이지>기관소개>조직안내>소속기관> 관할 지청 클릭>직원,연락처 에서 업무담당자 및 연락처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업무 담당자에게 문의하실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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