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안산고용센터 이지선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4-03-09 
등록자
정영석 
해당관서
안산지청 
해당공무원
이지선 주무관 
공개범위
실명공개
안녕하세요.

안산고용센터 이지선 주무관님께 감사를 표하고자 두서없지만 이렇게 작성해봅니다.

대학 졸업 후 파죽지세로 취업을 해버리자 라는 원대한 꿈이 있었으나 기존에 계획했던 꿈이 아닌 다른 꿈, 직업 등이 생겨서 준비를 하고 있던 중 친구의 권유로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여, 수급자격이 인정되어 올해 1월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한달 이라는 긴 시간의 심사 끝에 수급자격이 인정, 상담사를 배정 받았으나 문제가 발생하여 상담사 변경 및 센터이관 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본인의 담당자였던 안산고용센터 이지선 주무관님하고 여러차례 유선을 통해 
해당 내용을 공유, 이후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좋지 않은 이유로 인해 상담사 변경 및 센터이관을 하는 상황이라 화도 많이나고 기분도 좋지 않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나 이지선 주무관님은 그때마다 늘 저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경청해주시고 잘못된 부분에 있어서는 그 부분이 무엇이 잘못되었는 지 등을 정확하게 짚어주시면서 공감을 해주셔서 중간에 국취를 포기할까 하는 마음이 다시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상담사 변경 후 연락을 드렸을 때 진심으로 잘 되셨으면 좋겠다, 그동안의 안좋은 기억들을 모두 잊고 좋은 곳에서 시작하시면서 꼭 좋은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응원의 말을 해주셔서 더욱 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좋은 곳에 취업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국민취업지원제도 라는 좋은 제도를 통해 저마다의 꿈을 가지고 취업, 창업 등을 도전하고 있는 사람들이 안산고용센터 이지선 주무관님과 같은 좋은 분을 만나 꼭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에서도 이지선 주무관님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