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양산고용센터 기업지원팀 김윤경담당자님게 칭찬과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등록일
2020-02-27 
등록자
 
해당관서
양산고용센터 
해당공무원
김윤경 
공개범위
실명공개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저희 선생님들 중에 출산휴가부터 육아휴직을 하신 선생님이 다음 달에 복직하게 되어 휴직기간 동안의 대체인력에 대한 사업장지원금에 대해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문의과정에 간접노무비, 대체인력인건비, 감원방지기간 등의 생소한 용어들...신청기간도 각각 다르고... 지원금을 받기까지 충족되어야할 요건들...워낙 접해보지 않던 내용인지라 들어도 이해가 잘 되지 않아 개념 없는 질문과 반복적인 질문을 하며 길게 전화통화를 하게 되었고 그래도 이해가 되지 않아 다음날에도 똑 같은 내용의 전화상담을 20분 이상하였습니다. 
진상 민원인이라고 짜증도 났을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원하는 답도 얻게 되었습니다. 
담당자님께 자세히 알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이 절로 우러나왔고 성함까지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한번 더 김윤경담당자님의 따뜻한 친절에 감사드리며 고용센터에 들리면 꼭 얼굴 뵙고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