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제목
노동자 보호하는 우수한 안전제품 가린다
등록일
2019-04-15 
조회
320 
공단 인증원, 산업현장 우수 안전제품 발굴 위한 제23회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 품평회 개최

안전보건공단 산업안전보건인증원(원장 김봉호)은 산업현장에서 노동자를 보호하는 우수한 안전제품을 발굴하고 시장 확산을 유도해 산재예방에 기여하기 위한 제23회 방호장치.보호구 품질대상(大賞) 품평회를 개최한다.

신청대상은 접수마감일 이전에 산업안전보건법상 안전인증을 취득한 방호장치(방폭기기, 가설기자재) 및 보호구 등이다. 과거 수상 경력이 있는 제품이거나 고용노동부 특별점검결과 안전인증이 취소된 사실이 있는 업체나 관련 제품은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4월 15일부터 5월 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http://www.kosha.or.kr) 및 공단 인증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8개 우수제품에는 총 7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심사 결과는 6월 중 공단 누리집에 공지되며, 수상제품들은 7월 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안전보건공단 김봉호 산업안전보건인증원장은 “품질대상 품평회를 통해 발굴된 안전성 높은 제품들이 산업현장에 널리 확산되어 산재예방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  의:  산업안전보건인증원 제품시험부  채승수 (052-703-0942)

 
첨부
  • 14.15 노동자 보호하는 우수한 안전제품 가린다(안전보건공단).hwp 14.15 노동자 보호하는 우수한 안전제품 가린다(안전보건공단).hwp 다운로드 14.15 노동자 보호하는 우수한 안전제품 가린다(안전보건공단).hwp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