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워크넷 취업성공 수기 공모전 개최
등록일
2016-06-08 
조회
772 

 한국고용정보원(원장 유길상)은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www.work.go.kr)의 다양한 일자리정보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새 일자리를 찾은 사람들의 취업성공 수기를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워크넷이 제공하는 채용정보나 각종 검사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취업에 성공한 사례이며, 워크넷을 통해 취업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취업 성공 수기를 통해 취업 노하우를 배우고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원고는 A4 1매 이상(글자 크기 12포인트)을 작성해 6월30일까지 워크넷 공모전 페이지에 등록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8월 1일에 발표하며, 대상(상금 50만원과 부상) 1명을 포함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참가상 등 모두 60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 메인화면에 있는 공모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 담당자에게 이메일(quincy04@keis.or.kr)이나 전화(043-870-8026)로 문의해도 된다.


문  의:  전략마케팅팀  이윤경 (043-870-8026)

첨부
  • hwp 첨부파일 6.8 워크넷 취업성공 수기 공모전 개최(고용정보원).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