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Korean Standard!
등록일
2013-11-25 
조회
521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이재갑) 고객지원센터(콜센터)가 지난 13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KS(Korean Standard) 서비스 인증제는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KS 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에 문을 연 이후 현재까지 업무 표준화, 서비스 운영․평가, 인력 운영, 상담 품질 향상, 시설․환경․안전관리 등에 노력한 결과 약 190 여개 세부심사항목에서 합격점을 받아 KS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콜센터를 연지 3년 만에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과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재갑 이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은 고객 이용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One call-One stop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모니터링을 통해 상담 품질과 업무 전문성을 향상시킨 결과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시스템 개선과 운영의 효율화 등을 통해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문  의:  고객지원센터  이학동  (062-975-0551)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