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울산 혁신도시 1호 안착 고객상담센터가 새출발 합니다
등록일
2013-01-02 
조회
885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수도권에서 울산으로 이전하는 최초 기관인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가 1월 2일(수), 혁신도시 사업지구(중구 북정동) 신청사에서 업무를 개시하며 울산시대를 열었다.

지난 ‘04년 8월, 문을 연 고객상담센터는 고용노동 관련 민원을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마련된 종합상담 기관이다.

 이곳에서는 전화.인터넷.서면 민원 중 일반 법령 및 제도와 관련된 상담과 질의 민원을 처리하며 임금체불 . 해고 등 노동 관련 민원이나 실업급여. 직업능력개발 등 고용 관련 민원에 대한 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고객상담센터는 울산 혁신도시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1350 전화상담 업무를 맡을 인력을 채용한다.
 
이는 남성 중심의 풀타임 종사자가 많은 울산지역에서 반듯한 시간제(4.5시간) 일자리를 제공하려는 것으로,  �1월2일(수)부터 11일(금)까지 Work-Net ‘e�채용마당’ 온라인 접수자에 한해 필기(1.19) 및 면접(1.23) 심사를 거쳐 80여명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공정한 관리를 통해 신뢰도를 확보하고 지역 사회에서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모범적인 일자리 창출을 이끌어내며 인력을 빠른 시간 내에 배치, 청사 이전으로 인한 일부 업무 공백을 최소화시켜 고객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고객상담센터 양수승 소장은 “고객상담센터가 울산 혁신도시에 가장 처음으로 이전한 기관인만큼 이전을 앞둔 다른 기관들에게 성공적인 모델로 꼽힐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열심히 소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울산시민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신청사 회의장이나 운동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놓겠다“고 밝혔다.


문  의:  고객만족팀  주희자  (02-6902-8119)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