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열기/닫기
본문

정책자료실

주요정책에 관련된 자료실입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밴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제목
관공서 공휴일 민간기업 적용 관련 주요내용 및 지원방안 안내
등록일
2020-12-02 
담당부서
임금근로시간과 
담당자
이상인 
전화번호
044-202-7545 
상시 근로자 30인 이상 300인 미만 사업 또는 사업장은 2021년부터 관공서 공휴일과 대체공휴일을 유급휴일로 보장하여야 합니다.

이에 관공서 공휴일 민간기업 적용 관련 주요내용 및 지원방안을 첨부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관할 고객상담센터(국번없이 1350) 또는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근로개선지도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는 [첨부 3]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201120 공휴일 안내문(최종).pdf 201120 공휴일 안내문(최종).pdf 다운로드
  • 관공서 공휴일 민간적용 정착 지원방안.pdf 관공서 공휴일 민간적용 정착 지원방안.pdf 다운로드
  • 지방관서별 관할 구역 및 연락처.pdf 지방관서별 관할 구역 및 연락처.pdf 다운로드

[ 최근수정일 ] 2020-12-02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선택
  • 문의안내
  • * 게시물에 대한 문의는 페이지 상단의 담당자 및 전화번호 내용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