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정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0-07-22 
등록자
 
해당관서
창원고용센터 
해당공무원
백미정 
공개범위
실명공개
창원 고용복지+센터 취업성공패키지팀 백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고용센터에 방문했을 때, 어떤 정책이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신청해야 하는지 등등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취업성공패키지라는 좋은 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선생님께서 저의 상황에 맞추어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등의 자세한 점들을 놓치지 않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나 교육(훈련)에 대한 질문을 할 때, 항상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단계를 통해서 제 적성에 잘 맞는 직업들을 알게 되었고, 그 가운데에서도 어떤 직종을 선택할지 고민이 컸었는데 그때 바쁘실 텐데도 재촉하지 않으시고 차근차근 제 얘기를 잘 들어주시고 도와주셔서 1단계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상담하실 때마다 선생님의 정성이 느껴졌어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2단계에서도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들 중에서 제게 잘 맞는, 제게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선택할 때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후회없는 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단계에서 교육(훈련)을 듣다 보니 단계를 진행하는 동안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을 제가 잊어버리기 쉬운데, 그런 필요한 서류들을 제가 놓치지 않도록 일일이 전화, 문자로 상기시켜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저뿐만 아니라 여러 명을 담당하시고 있고 원래 업무도 있으셔서 바쁘실 텐데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3단계에 들어선 지 한달 쯤 되었고 지난주 월요일부터 첫 직장인 ‘변호사 김** 법률사무소’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첫 출근 이후 1주일이 정신없이 지났지만, 적성에도 잘 맞고 제가 원하던 직종이라 그런지 일주일 내내 행복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이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이렇게 취업성공패키지라는 좋은 프로그램을 알게 된 것도, 제 적성에 맞는 직종을 알게 된 것도, 취직을 하게 된 것도 모두 백미정 선생님의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덕분입니다! 정말 가족처럼, 친구처럼 진심으로 저를 응원해주시고 저를 위해 관심 갖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회초년생이라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고, 한발짝도 시작하지 못했던 제게 선생님처럼 좋은 분을 뵙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백미정 선생님, 제가 사회로 나아가는 첫 단추를 잘 끼울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다른 사람들에게도 성공적이고 유익한 취업성공패키지라는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