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칭찬합시다

직원을 칭찬하고 격려해 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일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목
대구강북고용지원센터 "여동민직원"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09-05-26 
등록자
이향림 
해당관서
대구강북고용지원센터 
해당공무원
여동민 / 대구강북고용지원센터 3층 2번 창구 
저는 실업급여 수급신청을 위해 지난 5월22일과 금일(5월26일)에 
대구강북고용지원센터(3층)에 방문하였습니다.
지난 22일 방문시 구비서류미비로 실업급여 수급신청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의 경우,원거리 발령이 원인이라 그것을 증빙 할 서류가 더 필요했기때문입니다.
귀가하여 전직장 인사담당자와 고용지원센터 여동민직원과 몇번씩이나 통화를 하였는데,
고용지원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서류를 전직장 인사과에서는 보안상 줄 수 없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저는 인사담당자와의 실랑이에 지쳐 여동민직원에게 인사담당자와의 전화 통화를 부탁했습니다.
여동민직원은 흔쾌히 승락해주었고,그로 인해 필요로 하는 서류가 충족되었습니다.
그 서류는 단순히 원거리 이동 발령만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발령전 저의 직책이 명시되어 있는 자료라 저에게는 취업시 경력증빙을 위해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그래서,금일 방문 상담시 여동민직원에게 전자팩스로 받은 저의 경력/발령증명서의 복사본과 
첨부파일 메일송부를 부탁드렸는데..그 부탁 역시 흔쾌히 들어주었습니다.
그 바쁜와중에도..번거로워하는 내색 조금도 없이..기분좋게 말입니다.
606-8002가 여동민직원의 직통전화번호인데,한번 통화 하려면 전화시도를 10번도 넘게 해야 합니다.
계속 통화중이시라서요..
그 정도로 전화업무가 많음에도 까다로운 인사담당자와 수차례 전화 통화를 해 주시고,
쉬임없이 내담자와 상담을 해야하는 가운데서도 시시콜콜한 질문에도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해주시고,
번거로운 부탁도 잊지않고 들어주시는 여동민직원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여동민 직원은 "공무원은 불친절하다","공무원은 항상 형식적이고 사무적이다"라고 하는 
보편적인 선입견을 타파하기 충분할 정도로 누가봐도 친절하고 전문적이었습니다.
저의 경우 다년간 고객CS분야에서 현장업무부터 팀장/강사까지 해보았는데,
가장 힘든 장벽이 업부부하시 업무처리를 신속정확하게 하면서도 친절하게 응대하는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여동민직원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해주면서도 친절 이상의 감동을 주었습니다.
대기시간동안 창구 앞에서 지켜보았는데 모든 내담자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셨습니다.
다른 직원들이 동석을 하며 벤치마킹을 해도 좋을 정도였습니다.
이런 휼륭한분들이 더 힘을 얻고,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다른 직원들도 본받고 더 잘할수 있도록.. 크게 칭찬해 주셨으면 합니다!
대구강북고용지원센터 화이링~~
첨부
 
  • CONTACT US
  • * 메뉴관리자 : 고객지원팀 노선영 TEL 044)202-7795 FAX 044)202-8007
    고객상담센터 국번없이 1350(전화연결장애문의:052-702-5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