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홈 쇼핑에서 대박 난 사회적기업 제품 이번 추석에 만나보세요!
등록일
2019-09-10 
조회
1,904 
- 9월 10일(화)부터 지에스(GS) 홈 쇼핑 이동통신(모바일)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는 지에스(GS) 홈 쇼핑과 함께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0일(화)부터 9월 16일(월)까지 지에스(GS) 홈 쇼핑 앱을 통해서 사회적기업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그간 지에스(GS) 홈 쇼핑에서 높은 매출을 올린 사회적기업 14개사의 17개 제품*을 정가에 비교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사회적기업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이 창출하는 우수한 사회적 가치까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말 그대로 ‘대박 난 제품’들이다.

지에스(GS) 홈 쇼핑은 고용노동부와 협업하며 2010년부터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자사 홈 쇼핑에 사회적기업 입점을 지원해왔다.
지에스(GS) 홈 쇼핑은 오늘날까지 400회 이상의 방송에 사회적기업 제품을 송출하여 약 59억 원의 매출 성과를 올렸다.
한편 고용노동부는 다른 홈 쇼핑과도 사회적기업 제품 입점 지원 사업을 수행해왔으며 전체 매출 성과는 74억 원에 달한다.

송홍석 통합고용정책국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적기업 제품이 국민들과 함께하며 보다 따뜻한 한가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하면서 “정부는 지속적으로 창의적인 사회적기업 지원 정책을 개발하여 국민들이 품질이 우수한 사회적기업 제품을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의:  사회적기업과 강평중 (044-202-7423)
 
 
 
 
첨부
  • hwp 첨부파일 9.10 홈쇼핑서 대박난 사회적기업 제품 기획전(사회적기업과).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