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국민에게 신속히 알려드릴 필요성이 있는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 제목
- 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 서식 변경 안내
- 등록일
- 2021-12-28
- 담당부서
- 고용관리과
- 담당자
- 최현정
- 전화번호
- 02-3282-9004
사업자가 상용근로자에게 근로소득을 지급하는 경우에 제출하는 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의 서식이 '21년 7~12월 지급분 제출('22.1월말까지 제출)부터 변경되어 우리 지청 방문 사업자에 알려드립니다.
○'21년 7~12월 지급분을 비롯해 향후 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를 제출할 때에는 6개월분의 근로소득을 월별로 구분 기재하여 작성
2021. 12. 28.
붙임 1. 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 서식변경 카드뉴스 1부.
2. 개정된 간이지급명세서(근로소득)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