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사인공사)
등록일
2016-06-27 
담당부서
고용관리과 
담당자
이준 
전화번호
052-228-3813 

부산지방고용노동청울산지청 공고 제2016-3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입찰(견적)에 붙이는 사항
가. 공고명: 고용복지+센터 리모델링 공사(3단계 : 사인공사)
나. 사업내용 : 고용복지+센터 리모델링 사인(옥외광고물)공사
- 고용센터 1~8층 층별 사인(옥외광고물)공사
다. 공사 장소 :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울산고용센터(울산시 남구 화합로 106)
라. 공사기간 : 계약 후, 착수일로부터 45일 이내
※ 착수일은 발주처와 협의하여 결정
마. 예정금액 : 금 오천사백이십만원정(₩ 54,200,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소액수의 견적입찰 방식입니다.
다. 공동계약은 불가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기간
가. 견적(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16년 6월 28일 12:00
나. 견적(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16년 6월 30일 12:00
※ 총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 금액으로 하고, <붙임 1> 견적내역서(안)을 참조하여 작성·투찰(투찰금액은 부가세 불포함한 금액(추정가격)으로 투찰)하고 향후 착수계 접수시 제출
4.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16년 6월 30일 13:00
나. 개찰 장소: 부산지방고용노동청울산지청 입찰집행관 PC
 
5.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아래 각 항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로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개별공사업종 중 사인(옥외광고물)공사업으로 등록된 자이어야 한다.
다. 본 건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로서,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본 사업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치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제출 전에 설치내역서를 검토(현장방문)하여 견적이 누락되지 않도록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견적누락 등의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서(입찰서) 제출방식
가. 본 건의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가 산출시 <붙임 1>의 견적내역서(안)을 참고하여 작성하고, 제출 견적가는 부가가치세 등의 제반 비용을 포함한 총 소요비용을 견적금액으로 제출한다.(입찰금액은 부가세 미포함한 금액-추정가격)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공고는 “소액수의계약” 건으로,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제출로서 계약상대자는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로 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제2항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당사자로 결정합니다.
나. 소액견적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자격미달 업체 또는 견적서 검토결과 견적 누락 등으로 제출된 견적총액으로 공사가 곤란할 시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