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2013년 고용안정 지원제도 사업 설명회 개최
등록일
2013-07-15 
담당부서
익산고용센터 
담당자
박종광 
전화번호
063-840-6518 

1. 우리부에서는 교대제 도입․확대, 실근로시간 단축, 정기적인 교육훈련․안식휴가 부여 등으로 일자리를 늘리고 근로자 채용하는 기업, 근무체계 개편, 새로운 시간제 직무 개발 등을 통하여 시간제일자리를 새로 만들고 근로자를 채용하는 기업, 사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경영기획, 고용, 인사, 노무, 재무 또는 마케팅, 지적재산권, 기술․제품개발 업무 등의 전문인력을 신규로 고용하는 기업에게 고용창출 지원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또한 청․장년층, 장애인, 여성가장 등 취업이 곤란한 근로자 고용을 촉진한 기업, 정년 연장 또는 정년퇴직자 계속고용 등으로 고령자의 고용을 연장하는 기업, 육아휴직(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부여에 따른 사업주의 노무비용 부담 완화 및 육아휴직 기간 중 대체인력 활용촉진을 통해 육아휴직 활성화 및 고용안정을 도모한 기업에 고용촉진 지원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 이에 우리센터에서는 붙임과 같이 고용안정 지원제도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붙임의 참가 신청서를 팩스(0505-130-4044)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고용안정 지원제도 설명회 참가 신청서 1부. 끝.
첨부
  • 첨부파일 (0)고용안정 지원제도 설명회 참가 신청서.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