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KT 위즈와 업무협약 체결
담당부서
수원고용센터 
전화번호
0312314899 
담당자
이기헌 
등록일
2022-06-16 
? 2022. 6. 15.(수) 고용노동부 경기지청(지청장 강금식)은 수원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KT 위즈 야구단(단장 나도현)과「지역사회 취업 활성화를 위한 국민취업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ㅇ KT 위즈는 홈 경기 진행 시 경기장 전광판 등에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영상을 송출하고, 아나운서 소개방송을 진행하는 등 수원시민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방면으로 제도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ㅇ 협약식에는 강금식 지청장과 KT 위즈 단장, 수원고용센터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협약식 후에는 프로야구 경기(KT 위즈 대 SSG 랜더스) 관람 등이 이어졌다.
- 이날 열린 경기에서는 코로나 19 극복과 수원지역 취업 활성화 염원을 담은 강금식 지청장의 특별 시구가 있었으며,
- Kt 위즈 야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wizzap’을 통한 국민취업지원제도 퀴즈이벤트를 실시하여 정답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 한편, 업무 협약식이 진행되는 6.15.(수) 경기 당일 입장한 관중 500명에게는 협약체결 기념으로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새겨진 마스크가 제공되었다.
ㅇ 업무협약 행사와 더불어 지역 노·사·민·정과 함께하는 현장 예방 점검의 날 홍보 및 4대 기초노동질서 캠페인이 진행되어 지역민들의 고용노동정책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였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