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구미지방노동사무소장 언론 기사문 내용 요약분
담당부서
관리과 
전화번호
054-456-4673~5 
담당자
유진우 
등록일
2005-04-28 
구미는 우리나라 수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미지역의 노사안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우리 사무소는 근로감독관을 현장에 보내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현장중심의 노동행정에 역점을 두고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 노사문제는 서로 한발씩 물러나 사태를 냉정하게 분석한 뒤 노사 모두 상대방을 믿고 상호 신뢰를 통한 상생관계를 정립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 비정규직과 영세사업장 종사자 등 상대적으로 열악한 조건에서 일하고 있는 근로자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외국인 근로자 처우 및 인권침해 문제도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는 상황이므로 이들도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사업주들에게 적극 지도할 방침이라고 밝힘
ㅇ 정용택 구미지방노동사무소장은 1979년 11월 공직에 첫발을 들여놓은 이후 2002년 대구지방노동청 근로감독과장을 역임하였으며 노사문제에 관한한 전국적인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음.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