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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산업재해조사표 제출 안내
등록일
2021-06-09 
담당부서
산재예방지도과 
담당자
문상현 
전화번호
02-3465-8493 

ㅇ 사업주는 사망 또는 3일 이상의 휴업이 필요한 산업재해 발생 시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지방고용노동관서에 산업재해조사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 관련 : 산업안전보건법 제57조제3항 및 시행규칙 제73조
 
- 이는 근로복지공단 요양급여 신청과는 별개이며, 근로복지공단에 요양신청서 등을 제출하더라도
   반드시 산업재해조사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산업재해조사표 미제출 시 1,50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ㅇ 이와 관련하여 붙임과 같이 안내 자료를 게시하오니 관내 사업장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산업재해조사표 제출 안내.pdf 산업재해조사표 제출 안내.pdf 다운로드
  • 산업재해조사표(양식).hwp 산업재해조사표(양식).hwp 다운로드 산업재해조사표(양식).hwp 미리보기
  • (샘플) 산업재해조사표 _기재방법.hwp (샘플) 산업재해조사표 _기재방법.hwp 다운로드 (샘플) 산업재해조사표 _기재방법.hwp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