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반듯한 시간제 일자리 6회차 접수 안내
등록일
2012-08-20 
담당부서
기업지원과 
담당자
박종광 
전화번호
063-270-9204 
■ 2012년도 반듯한 시간제 일자리 창출 사업 6회차 접수 안내
 ※ 본 회차는 2012년도 마지막 접수회차입니다.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접수가능 시기: 8/13(월) 이후
 - 접수기한: 9/30(일) 까지
 - 접수방법: www.morejobs.or.kr 홈페이지 메뉴 중 '사업신청'을 통하여 신청
 - 1. 회원가입
   2. '정보마당-자료실-각 사업 관련서식'에서 사업계획서 샘플을 참고하여 사업계획서 작성
   3.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기타 필요서식과 함께 사업계획서 첨부
   4. 추가로 컨설팅을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장은 비용지원 신청 완료 후 컨설팅 신청 가능
  ▶ 온라인 기재항목 및 첨부서류 중 하나라도 부족할 시 미승인 또는 신청서 반려가 됩니다.
      이 점 확인하시어 사업신청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6회차 승인사업장 대상 향후 일정 안내
 - 9월말 접수마감 후 심사결과 통보까지 약 보름의 기간 소요
 - 심사결과 통보 예정일: 10/17(월) 이후
 - 승인사업장 대상 워크숍: 10/21(금) 13시~17시 예정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승인사업장 대상 워크숍은 필수 참석입니다. 미참석 시 승인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사업 시행지침 내 '협조 및 행사참석 의무' 위반)

■ 홈페이지를 통한 사업신청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사업자번호, 인원, 비용 등의 '숫자'를 입력할 때, 숫자 이 외의 것, 즉 바(-) 또는 콤마(,)를 함께 입력할 경우 오류발생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숫자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의 용량은 10Mb 이내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파일 각각의 용량을 줄여주시고, 부득이하게 용량이 초과될 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한번 신청한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수정하고자 할 때에는 첨부파일의 내용과 같은 방법으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수정은 접수마감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사업신청시 홈페이지 상에 입력하도록 되어있는 사항은 모두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미기재시 심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