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local/images/layout/img_taegeukgi.png)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local/images/sub/img_sub_visual1.jpg)
뉴스·공지
알림
- 제목
- "콜센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2단계) 안내
- 등록일
- 2020-08-25
- 담당부서
- 산재예방지도과
- 담당자
- 정안철
- 전화번호
- 043-840-4037
- 최근 콜센터에서 코로나19 확진환자 발생 사례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 '20.8.24. 12시 기준 S보험 콜센터(10명), K은행 콜센터(2명), S생명콜센터(4명), N카드콜센터(7명) 발생
- 사무공간이 밀집되어 있는 등 근무환경이 감염에 취약한 사업장 중 하나인 콜센터에 대한 집단감염을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콜센터」사회적 거리두기 지침(2단계)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의 집단감염을 예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8.24. 12시 기준 S보험 콜센터(10명), K은행 콜센터(2명), S생명콜센터(4명), N카드콜센터(7명) 발생
- 사무공간이 밀집되어 있는 등 근무환경이 감염에 취약한 사업장 중 하나인 콜센터에 대한 집단감염을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콜센터」사회적 거리두기 지침(2단계)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의 집단감염을 예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200824 콜센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2단계).hwp 다운로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