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속으로

현장속으로 영상

'20.3.1일부터 유튜브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려면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하시기 바랍니다.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발대식
지난 8월,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 체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확산을 위해 뭉.쳤.다.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출범식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현장왔고용]
(8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네트워크 발대식
청년고용 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더 많은 청년에게 수준 높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경영자총협회와 청년고용 전문가 중심으로 주요 기업과 정부가 참여하는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안경덕 장관: "저희가 이제 모인 목적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를 어떻게 하면 확산을 시키고, (미래를 책임질)청년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모두의) 똑같은 마음으로 모였다고 생각합니다.
안경덕 장관: "가장 큰 성과는 청년고용 지원을 위해서 기업들이 역할을 해야되겠다라는 공감대가 형성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기업의 인식 변화와 공감대 형성!)
안경덕 장관:  "이러한 노력들이 확산이 되기 위해선 (더 넓은 확산을 위해 필요한 건) 여기에 참석하신 여러분들께서(정부, 기업, 전문가분들의) 청년 고용을 위해서 만들고 계시는 소중한 구슬들입니다."
안경덕 장관: "그러한 구슬들을 더 많이 만들어내고 더 아름답게 엮어가는 또 다른 노룍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노력의 구슬을 아름답게 엮을 수 있도록 또 다른 노력이 필요한 것!)"
안경덕 장관:"기업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 개발이나 우수 프로그램 발굴, 확산같은 전문가분들의 역할이 있지 않나(생각이 듭니다).
안경덕 장관: "정부 역시 참여자 모집, 취업 지원, 맴버십 기업에서 수행하는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안내, 홍보는 물론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지원을 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청년고용의 어려움이 해소되는 그날까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파이팅!!
[현장왔고용] - 고용노동부
제일 처음으로 이전으로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 제일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