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속으로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발대식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발대식

지난 8월,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 체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확산을 위해 뭉.쳤.다.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출범식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현장왔고용]
(8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네트워크 발대식
청년고용 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더 많은 청년에게 수준 높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경영자총협회와 청년고용 전문가 중심으로 주요 기업과 정부가 참여하는 '청년고용 응원 네트워크'
안경덕 장관: "저희가 이제 모인 목적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를 어떻게 하면 확산을 시키고, (미래를 책임질)청년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모두의) 똑같은 마음으로 모였다고 생각합니다.
안경덕 장관: "가장 큰 성과는 청년고용 지원을 위해서 기업들이 역할을 해야되겠다라는 공감대가 형성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기업의 인식 변화와 공감대 형성!)
안경덕 장관:  "이러한 노력들이 확산이 되기 위해선 (더 넓은 확산을 위해 필요한 건) 여기에 참석하신 여러분들께서(정부, 기업, 전문가분들의) 청년 고용을 위해서 만들고 계시는 소중한 구슬들입니다."
안경덕 장관: "그러한 구슬들을 더 많이 만들어내고 더 아름답게 엮어가는 또 다른 노룍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노력의 구슬을 아름답게 엮을 수 있도록 또 다른 노력이 필요한 것!)"
안경덕 장관:"기업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 개발이나 우수 프로그램 발굴, 확산같은 전문가분들의 역할이 있지 않나(생각이 듭니다).
안경덕 장관: "정부 역시 참여자 모집, 취업 지원, 맴버십 기업에서 수행하는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안내, 홍보는 물론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지원을 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청년고용의 어려움이 해소되는 그날까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파이팅!!
[현장왔고용] - 고용노동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