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청장의 사진

안녕하십니까?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장 황정호입니다.

먼저, 저희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은 전라북도 전주시, 정읍시, 남원시, 완주군, 순창군, 무주군, 진안군, 장수군, 임실군 등 3개 시 6개 군을 관할하며, 관할 지역 근로자 및 지역 주민들을 위하여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직업훈련, 근로자의 권익보호 및 복지증진, 노사분쟁 예방 및 조정, 산업재해의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 누구에게나 일하는 행복을 드리기 위하여 맞춤형 취업지원과 직업능력개발, 고용안정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는 안전하고 든든한 일터를 위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노사간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과 타협의 노사관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지청 홈페이지를 통해 고용노동행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함으로써 고객의 업무가 신속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장 황정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