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고객만족도 평가 '1위'
담당부서
기획총괄과 
전화번호
031-788-1586 
담당자
이용래 
등록일
2012-08-17 

□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은 2012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동일 평가그룹에서 1위를 차지했다.
○ 고용노동부는 매년 고용노동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년에 2회 상・하반기로 나누어 서비스 만족도 및 고객의 소리(VOC)를 조사하는데
○ 성남지청은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응대태도 등을 평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7.3점을 받아 전년 상반기(83.5) 대비3.8점 높고, 동일 평가그룹(85.1점) 보다 2.2점이 높다.
□ 송민선 성남지청장은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민원인의 작은 소리에도 마음을 담아 귀 기울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한 결과”라고 강조하면서
○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소통(疏通)이 중요하므로 현장에서 정책이 잘 집행되도록 민원인의 목소리를 마음으로 듣고 가슴으로 전하여 문제를 해결해 줄 것”과
○ “성남지청 모든 직원들이 고객 중심의 효율적인 서비스 전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민원인과 통(通)하는 달인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