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한영수 감독관님께... 늦었지만, 감사인사 드립니다. 민원인의 문제를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풀어주셨습니다.
등록일
2020-12-03 
등록자
 
해당관서
인천북부지청 
해당공무원
근로개선지도3과 한영수 감독관 
공개범위
실명공개
한영수 감독관님께 늦게나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민원 해결후 바로 감사의 글을 전하고 싶었지만, 여러 일들로 인한 여유가 없어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올해가 가기전에는 어떻게든 인사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올 3월말 전직장에서의 임금체불과 관련 민원접수 후 여러번의 면담 과정에서 한영수 감독관님의 민원인을 대해주시는 태도와 제가 이해를 못해 언성이 높아졌을때에도, 세련되게 다독여주시며 보여주셨던 모습은 지금도 생생하게 남아있습니다.  
민원 처리과정에서 합리적이고 경험이 많으신 모습으로 진행해 주셔서 잘 해결되었음은 당연하고요.  
여러번 감사의 인사를 드렸지만, 제대로 인사를 못드린거 같아,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한영수감독관님 때문에 태어나서 처음 갔던 고용노동부관련 업무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생겼습니다. 
막연하게 생각했던  북부지청에서 하는 업무에 대한 이해가 이번일을 계기로 민원인에게는 절실히 필요하고 
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