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박화진 차관,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코로나19 방역상황 현장점검
등록일
2021-05-14 
조회
838 
고용노동부(장관 안경덕) 박화진 차관은 5.14.(금) 14:00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을 방문하여 방역상황 현장을 직접 점검했다.
이번 점검은 코로나19 확산을 적극적으로 방지하고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 관계자와 훈련수강생에 대해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방역 긴장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화진 차관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직무능력 함양을 통해 국민의 취.창업 등을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서는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안정적인 운영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하면서, 기관 관계자에게 시설소독, 손소독제 비치, 정기적인 환기 등과 같은 방역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는 한편, 훈련수강생에게도 마스크 착용, 의심 증상(발열, 기침 등) 발현 시 대면 수업 참여 자제 등 방역 수칙을 지킬 것을 당부했다.

고용노동부는 이번 방역상황 현장점검에 그치지 않고,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에서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지방고용노동관서를 통한 방역상황 점검을 지속할 계획이다.


문  의:  인적자원개발과    이원준 (044-202-7318)
첨부
  • hwp 첨부파일 5.14 차관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 코로나19 방역상황 현장점검(참고 인적자원개발과).hwp 다운로드
  • pdf 첨부파일 5.14 차관 직업능력개발훈련 실시기관 코로나19 방역상황 현장점검(참고 인적자원개발과).pdf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