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 참가 안내(6월30일)
등록일
2015-05-13 
담당부서
성남고용센터 
담당자
신기재 
전화번호
031-739-3110 

1.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에서는 성남상공회의소·(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공동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우수 강소기업을 알리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2015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합니다.
  
2. 채용박람회 행사는 아래와 같이 시행될 예정이며 참여기업에는 채용박람회 이후에도 우선적으로 인력채용을 계속 지원하고,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job-fair.co.kr)와 현장 디렉토리북을 통해 회사 및 채용정보가 소개되어 인재 채용과 동시에 회사를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도 현장면접 및 취업컨설팅까지 받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오니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〇 일시 : 2015.6.30.(화) 13:00~17:00
〇 장소 : 한국잡월드 1층 로비(분당선 수내역 하차)
〇 주최 : 고용노동부성남지청, 성남상공회의소,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〇 규모 : 중견 및 강소기업 75개, 수도권대학졸업(예정)자·청년구직자 및 특성화고 등 2,000여명
〇 기업신청 : 2015.6.10.(수)까지 참가신청서 팩스 송부(안내문 접수처 참조)
〇 구직자 : 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당일 현장등록
           * 사전등록 후 현장면접에 참여한 구직자에게 선물증정
           * 굿모닝팝스 진행 이근철(영어강사&방송인) 명사특강
 
붙임: 안내문 및 참가신청서 1부. 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