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라인
메인이동아이콘 외국인, 국내 노동시장과의 조화
  • 외국인력 상담센터 운영

    사업목적

    외국인근로자와 외국인고용사업주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전화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고충 해결 지원

    • 외국인근로자 및 외국인 고용사업주에 대한 상담서비스 체계의 통합(One Call Total서비스 제공)으로 만족도 제고

    사업내용

    지원대상 : 외국인근로자 및 고용사업주

    지원내용 : 고용체류 지원 업무관련 민원 상담

    •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현지 언어*지원 서비스
      * 영어,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인니, 스리랑카, 중국어, 몽골, 우즈벡, 캄보디아 등 고용허가제 송출국 15개국 언어
    • 상담시간: 09:00~18:00(연중무휴)
      * 상담시간 이후 상담 예약시 익일 근무시간 개시 후 즉시 전화로 답변(Call Back)제도 운영
    • 외국인근로자의 사회적응 지원에 필요한 행정·생활기본 정보 안내

    사업추진체계

    사업추친체계 이미지

    ▣ 현지어 상담원 배치,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77-0071 전화로 유선 상담 ▣

    문의처

    외국인력상담센터(☏1577-0071), 한국산업인력공단(☏ 1644-8000)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kore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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