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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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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관공서 공휴일 민간기업 적용 관련 주요내용 및 지원방안 안내
담당부서
임금근로시간과 
전화번호
044-202-7545 
담당자
이상인 
등록일
2020-12-02 
상시 근로자 30인 이상 300인 미만 사업 또는 사업장은 2021년부터 관공서 공휴일과 대체공휴일을 유급휴일로 보장하여야 합니다.

이에 관공서 공휴일 민간기업 적용 관련 주요내용 및 지원방안을 첨부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관할 고객상담센터(국번없이 1350) 또는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근로개선지도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는 [첨부 3]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201120 공휴일 안내문(최종).pdf 201120 공휴일 안내문(최종).pdf 다운로드
  • 관공서 공휴일 민간적용 정착 지원방안.pdf 관공서 공휴일 민간적용 정착 지원방안.pdf 다운로드
  • 지방관서별 관할 구역 및 연락처.pdf 지방관서별 관할 구역 및 연락처.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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