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성남 고용센터 정숙현 상담사님 너무 너무 친절해서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0-04-09 
등록자
 
해당관서
성남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정숙현 상담사 
공개범위
실명공개
  성남 고용센터에 전화 상담, 방문을 해서 2층 취업 상담을 가면 너무 귀찮다는 듯이 상담을 하거나 너무 빠르게 대답해서 다시 물어보거나 하면 짜증난다는 듯 얼굴표정과 무시하는 듯한 말투를 하며 프린트 된 종이를 주며 읽어 보고 오라는 듯이 합니다.  너무 불친절하다는 생각에 상담을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2층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을 하러 가서  대상인지 물어 보러 가면 오늘은 꼭 좋은 분께 상담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상담사분들이 나이들이 다 많아서 그런지 일하는데 말투가 정말 화내듯이 하시고, 말을 끈고 국민들은 처음 실업급여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문의 하는건데 무시하듯이 설명하고, 말 끈어 버리고 상담사라기 보다는 머라고 하고 말뜻 못알아 들으면 나무라듯이 상담합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고용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맘으로 제발 좋은 선생님께 상담 받길 기도하는 맘으로 전화 연결이 되었습니다.
정숙현 선생님은 처음부터 말투가 친절하시고, 지금 구직자 과정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수당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전화 문의 드렸더니. 정말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 해 주시고, 또 제가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설명 해 주셔서, 2층에 친절직원 추천을 보았는데 추천 꼭 하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가족같이 잘 챙겨 주시고 설명을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감동 받고 이 글을 씁니다. 왜 정숙현 선생님이 친절 추천을 받았을까요? 거기 근무 하시는 다른 분들이 정선생님처럼 상담 좀 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예가 될 듯 하며,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새로 바뀌어 더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정보도 좀 부족한 상태이구요. 
정숙현 선생님 친절 직원 적극 추천 합니다. 제가 처음 정말 성남고용센터에서 천사같은 분하고 상담 받았습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