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청주고용센터에서 수고하시는 이인재님과 하옥란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8-01-13 
등록자
한혜리 
해당관서
청주고용센터 
해당공무원
6번 창구 이인재, 1번 창구 하옥란 
공개범위
실명공개
저는 회사에서 여자라는 이유로 부당해고를 당하였습니다. 매우 억울한 심정이 컸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무 지식이 없어서 고용지원센터를 4번이나 방문하였지만 고용지원센터직원이 고용보험을 받을 수 없다고 했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해고를 당한 것이었으나, 회사 자체 내에서는 제가 자진사표를 냈다고 되어 있어서, 고용보험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정말 억울하여 고용지원센터에 5 번째 방문을 하였습니다. 6번 창구에 있는 이인재 상담사님께서 이러한 사정을 들어주시면서 친절히 고용보험을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 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1번 창구의 하옥란 상담사님께서도 마찬가지로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그러한 마음이 너무도 감사하여 이렇게 칭찬합니다. 그런 분들이 있기에 저같은 억울하고 부당한 사유로 해고당하는 노동자들도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