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김년섭 위원님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0-07-21 
등록자
 
해당관서
광주지방고용노동청 
해당공무원
김년섭님(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전화번호는 맞아요) 
공개범위
실명공개
062-975-6377번으로 전라도 사투리 쓰시는분이  전화와서 고용노동부라고 하셔서 처음에는 보이스피싱으로 의심했습니다 .죄송합니다.제가 경북 경산에 사는데 전라도쪽에서 전화와서 몰라서 그랬습니다.  그렇게 이틀동안 전화로 서류도 미비해서 안될것같았는데 위원님께서 서식까지 친절하게 보내주셔서 작성해서 보내드리고 프리랜서 고용지원금 포기했었는데 김년섭위원님 덕분에 지원금을 받게되서 저희 가정에 큰 보탬이 되어 눈물이 나려고 했습니다. 큰 감동에 김년섭위원님께 감사인사를 드렸고 제가 해드릴수 있는것이 이것뿐이어서 아쉽고 건강하시라는 말씀을 꼭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여러 공무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대구경북에 코로나 환자들을 위해 파견오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때도 감동이었습니다.  두서없지만, 저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신 김년섭위원님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