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양승화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0-07-17 
등록자
 
해당관서
대전지방고용노동청 
해당공무원
세종지급센터소속 계약직 양승화 
공개범위
실명공개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전지원금을 신청한 자영업자입니다.
인터넷으로 지원금 신청을 했는데 2019년 3월 매출증빙자료가 누락되었다고 문자가 들어와서 메일로 누락된 서류를 보냈는데 다음날 신속하게 처리해 주시고 메일까지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앞 매장 동생도 인터넷으로 지원금을 신청했는데 아무 연락이 없어서 서류접수 완료된줄 알고 있었는데 지원금 신청확인에 들어가 보니 서류미비로 처리가 안되어 있고 7월14일까지 미비된 서류를 보완 하지 않으면 부지급 처리 된다고 되어 있어 인터넷으로 보완자료를 보내려고  다시 신청을 해도 안되고  담당자 메일이 없으니 몇번을 해도 안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저희 매장을 담당했던 정승화님께 어제 메일로 보완자료를 보내 드리고 부탁 드렸습니다. 
오늘 아침  담당자가 부산고용노동부 소속인데 그분에게 보완자료를 보내드렸으니 걱정 말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바쁜와중에 담당자도 아니신데 신속하게 처리해 주신 양승화님께 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시는 양승화님을 칭찬해 주고 싶어 이 글을 올립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