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친절함에 감동하여 칭찬 합니다*
등록일
2020-03-12 
등록자
 
해당관서
청주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실업급여팀 류한수님 
공개범위
실명공개
12년동안 근무하던 어린이집을 원장님의 운영상 어려움으로 권고 퇴직하고 ,  3월 6일 청주 고용센타 실업급여 창고를 찿아
상담을 받았으며  진행과정 교육을 받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3월 9일 오후 8시 37분에 담당 직원이라면서 전화를 주셨는데 서류를 (이직확인서) 검토 하다보니 근무시간이 6시간으로 기록 돼있는데 맞느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
근무시간이 8시간이상 이라고 말씀 드렸더니, 정정 신고를 하는 과정과 방법까지 자세하게 아주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놀라다 못해 충격 같은 일은 그 늦은 시간까지 근무를 하셨나 하는 거였구요.
*제가 방문 했을때 창구마다 상담 받은 숫자가 떠있는 것을 보았는데 (3시40분경) 보통 4백, 5백 명이 넘어 6백에 가까운 
 사람들을 상담 했으면 퇴근시간에 칼퇴 하지않고 
*접수한 서류데로 그냥 처리하지 않았으며 꼼꼼히 들여다 보시면서 확인 전화 주신점
* 지치지도 않는 철인가 싶을 정도로 어쪔 그리 친절 하신 공무원이 요즘 세상에도 있나 인상 깊었습니다.
 무지한 근로자들의 사정을 살피시고 돌아보시는 아름다운 마음을 칭찬하고 진심 감사 드립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