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0-03-12 
등록자
 
해당관서
부산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실여급여팀장님등 2분 
공개범위
실명공개
실업급여관계로 부산고용센터를 방문하였는데 실업급여를 지급받는데 문제가 있어서
실여급여팀장님과 상담을 하였는데 친절하게 저의절차장 문제는 무엇인지, 향후 나의 권리를 찾는데 도움이 되는 길을 상세히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입장에서 일을 하고싶어도 할 수없는여건을 하소연이라도 하니 억울함을 조금 풀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일을 하지 않는 관계로 일자리가 급하다고 진단하시어  1층 취업안내 센타까지 안내하여 담담직원에게 나의 입장을 언급하여 일을 할 수 있도록 독려를 해 주셨습니다.  얼굴이 곱상하시고 아마 정용섭팀장님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취업센터 장수정선생님도 저를 아주 친절하게 응답해주시고 상세하게 어디어디 이름까지 적어 미소띤 얼굴로 안내해 주어 정말 고맙습니다.
안내받아 취업성공패키지 팀을 방문하였으나 제담당님이 부재하여 기다리고 있어니,
 다른 분이 오시더시 담당자는 휴가중이고,대신보아드려고 해도 전산이 안되어 못하고,제담당 선생님 오시면 제전번과 꼭 전해드릴 것이며 아마 금요일쯤 가능할 것 같다고 하면서,
 정말 자기일이 아닌데도 내입장에서 세세하게 응대하여 주어서 일을 다 하지 못하고가도 고마웠습니다.
친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에 칭찬합니다에 거명을 하려고 이름을 보고 나왔어나 잊어버렸어요, 나이먹어니 잘 잊어버리고 취직도 잘 안되고,
가장 안쪽에 자리하시고 긴머리 였습니다 생님 죄송합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감염병때문에  나라가 힘들어 더 일이 많은 고용센터 여러분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역병때문에 가림막을 해서 서로의 안전에 도움되고 잘 하셨는데 나이든 우리들은 쌩~님 말씀이 잘 안들려요.ㅎ ㅎ ㅎ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