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이 분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0-07-29 
등록자
 
해당관서
서울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서울센터 김영찬님  
공개범위
실명공개
코로나19긴급지원금을 신청한지 벌써 두달이 다 되어가지만 1차 지급 후 3주가 다 되어가는데도 2차 지급이 이뤄지고 있지않고 어떠한 코멘트도 없어 관련 부서로 연락을 취했지만 3주째 연결이 안되어 그저 답답한 마음에 관할주소지 센터의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분께 부득이 연락을 드려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헌데 거주지와 별개로 현재 타지역으로 이관되어 처리 중에 있다고하며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주셨지만 또 연결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서울고용복지센터(중구) 내 타 부서 쪽으로 연락을 취해봤는데 감사하게도 끝자리 7385 번호인 담당자님이 전화를 받으셨고, 퇴근 시간 10분 남겨놓은 상황에서 대신 어떤 상황에서 지급이 지연되고 있는지를 알아봐주시고는 퇴근시간이 지난 후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회신을 주셨습니다. 

민원인들 각자의 사연은 많고 다양하지요. 그리고 그들은 빨리 본인의 어려움이 해결되길 바라기도 하구요. 
반면 공무를 집행하는 분들 또한 그분들의 사정과 어려움이 있기 마련인것 또한 압니다. 마음처럼 빠르게 해결한다는게 쉽지는 않지요. 

헌데 본인의 업무가 아님에도, 그리고 퇴근 시간이 임박한 상황에서 직접 어떤 상황인지 알아봐주시고 내일 오전까지 답변 주시겠다하셨기에 굳이 오늘 바로 연락 안주셨어도 되는데 퇴근이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회신을 주셔서 이래저래 상황을 알려 주신 담당자님. 직접 성함을 여쭙진 못했지만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니 김영찬 님 이신것 같은데요, 

2차 지급까지는 좀 더 기다려야 한다는 답변이었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부분을 확인해 주시고, 어디에 물어도 답변을 얻을 수 없었던 답답했던 상황에서 좀 더 여유를 갖고 기다릴 수 있게끔 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여러모로 힘든 요즘이실텐데 힘내시고 건강한 한 주 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