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감사에 대한 인사!!
등록일
2020-07-09 
등록자
 
해당관서
오산고용센터 
해당공무원
김향윤님(고용센터 실업급여 담당업무) 
공개범위
실명공개
제가 최근에 실업을 하게 되어 실업급여를 신청했는데, 어제가 1차 실업인정일이라서, 코로나19때문에 인터넷으로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을하게되었는데, 자료를 모두 올리고, 전송했는데, 전송한 자료에 미비된 것이 있다고 해서 다시 올려야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제가 마침 일로 다른 지역에 있어서, 5시를 넘겨서 고용센터에 문의를 하니, 담당자분이 통화 중여서 나중에 통화를 했는데, 저는 시간이 지나서 다급했는데, 담당자분이 너무나 상냥하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고, 일처리도 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담당자분 전화를 기다리는 내내 저는 이런 일들이 익숙하지 않아,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머리속이 복잡했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처리해 주셔서 통화 후에 한 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요즘 코로나19, 실업등으로 무기력했었는데, 이렇게 따뜻하고, 친절한 공무원을 만나니 너무나 기분도 좋고, 취업활동을 더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했다는 인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날씨도 무덥고, 코로나19때문에 더욱 힘든 날들이지만,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