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직업능력개발과 권기준님을 칭찬드리고자 합니다.
등록일
2020-02-27 
등록자
 
해당관서
인천고용센터 
해당공무원
직업능력개발과 권기준 
공개범위
실명공개
60대 어머님이 내일배움과정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해 어머님이 계속 교육을 가시는게 많이 염려되었습니다 .
미추홀구에서 확진자가 나왔을때, 학원이 수업을 지속하는 것을 결정하였기에 저희는 개인적인 방법을 찾아야했습니다. 
고용지원센터 콜센터에서는 협조공문을 보냈고, 센터에서 할 수 있는게 없다라는 말이 전부였으나
권기준님(직책을 정확히 몰라요)은 개인이 원하면 협조하도록 되어있다며 학원을 통해 조치받을 수 있는 부분을 설명해주셨고, 저희가 학원과 통화했으나 진행에 혼선이 생기자 직접 학원에 연락하여 설명해 주시겠다고 했습니다. 
이후에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학원에 처리가 되었을 것이며, 무엇보다 모니터링 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당연한 보호조치를 위한 노력을 해주신 점도 감사드리지만
이미 몇개 기관과 해결방법을 찾기 위한 전화통화에서 권기준님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성적이고, 객관적인 설명과 상황대처를 해주셨습니다.  
이 과정에 3~~4차례 전화를 드렸어도 그 상황마다 친절한 응대와 일처리를 해주셨습니다. 
기관에 대한 신뢰도마저 상승시킨 권기준님을 칭찬드리고자 합니다.  아니.. 감사드립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