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안산지청 이동대 근로감독관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09-04-27 
등록자
이혜정 
해당관서
안산지청 
해당공무원
이동대 
공개범위
실명공개
제목과 같이 안산지청에서 근무중이신 이동대 근로감독관님을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칭찬하려 합니다.

저는 자동차업종에 근무했던 직원인데요. 아시다시피 현재 자동차업종이 많이 위태위태한 상황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던 회사도 그 여파를 피할 순 없었죠, 하여 한 달의 반 가까이 휴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사용자의 귀책사유일 경우에는 휴업수당을 받아야 하는 걸로 알고 있었고, 또 더욱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노동부에 전화를 걸었었는데 그 때 전화를 받으신 분이 이동대 근로감독관님이었습니다. 

전 노동부라 생각하면 늘 어렵고, 조금은 위엄있는 근로감독관님들의 모습밖에 상상할 수 없었는데 이동대근로감독관님께서는 정말이지 모르는 것이 허다했던 저의 수많은 질문에도 하나하나 친절하고 상세하세 답변해 주시는 모습에서 얼마나 큰 감동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상담내내 옆 집 아저씨 같은 편안함을 느꼈으니까요.
조금 늦어진 칭찬글이지만 지금 생각해도 그 때 이동대 근로감독관님의 친철함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현재 휴업수당으로 인해 아직 진정서를 제출하진 않았으나 혹여라도 진정서를 내야할 상황이 오게 되면 이동대 근로감독관님과 같은 친절하신 분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동대 근로감독관님 글로나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십시오 ^_^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