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김민선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9-05-23 
등록자
 
해당관서
대전고용센터 
해당공무원
김민선 주무관 
공개범위
실명공개
40대 중반에 직업상담사 자격을 취득 해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게 낯설고 힘들기만 하더군요.
컴퓨터도 낯설고 힘든데 모집 전화 상담에, 서류에 등등 일이 감당이 안되 항상 실수가 생겼습니다.
주무관님들이 모두 친절하게 잘 해 주시겠지만 제 담당 김민선 선생님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신청날짜가 지나 너무 죄송해 말씀드리기가 어려울 때도 “제가 이렇게 하면 되지요”라고 웃으시며 누구나
 다 실수할 수 있는 거라고 본인 일처럼 해 주셨습니다.
실수를 안 할려고 노력해도 가끔은 사람인지라 놓치기도 하고, 서류에 오타, 위탁계약 쳬결 기간을 놓쳤을 때도 
연락이 없어 먼저 먼저 전화해 주시기도 했습니다. 말로 다 감사를 드릴 수가 없네요.
저의 일에 있어서 도움을 주시는 주무관님들 중에 김민선 선생님은 최고이셨습니다.
언제나 훈련기관의 입장을 이해해 주시고, 지적보다는 잘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신 일이 가끔 
생각이 납니다. 친절뿐만 아니라 모르는것을 문의 드릴때도  대답도 척척 해주시는 멋진 분이십니다. 
이제는 조금 익숙해져 능숙하진 않지만, 열심히 잘 하고 있습니다.
김민선 선생님이 다른 부서로 가셔서 안타까운 마음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몇 자 적어봅니다.
김민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당신은 제게 최고의 주무관이십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