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너무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09-06-13 
등록자
전윤월 
해당관서
원주고용지원센터 
해당공무원
권영옥 팀장님 
공개범위
실명공개
저는 강원도 원주시의 남승화 직업훈련학교 계좌제 학생입니다.
어제는 원주고용지원센터에서 취업특강을 한다고 하길래 첨에는 무슨소리 할까? 지루하겠다 꼭 들어야 하나? 하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강의실에 들어섰습니다.
너무 수수한모습이 인상적인 권영옥 팀장님의 취업시 절대적인 이력서 작성법과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강의 하셨는데 한마디로 제가 알지못했던 또 알려고 하지도 않았던 이력서 작성밥업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직장생활을 하면서 많은 이력서를 써보기도 했고 또 많은 이력서를 관리하기도 했지만 자유형식 이력서는 본적도 들은적도 없었거든요......
그리고 한번도 고용주입장에서 이력서를 작성해야한다고 생각한 적도 없었고요...
강하게 제목을 지어서 목표를 앞에 분명히 내세우고 나를 각인시키고 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자유형식의 이력서는 정말로 구직자들을 당당하게 만들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에게 생각의 전환을 시켜주신 권영옥 팀장님과 남승화 교장선생님이하 우리학원 선생님들께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실업자 생활을 끝내고 또 다를 사회로 나가더라도 얼굴이 먼저가아닌 회사라면 이력서를 들고 면접을 보러가는 제 발걸음은 당당하고 가벼우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