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건설근로자 고교생 자녀 온라인 수강권 무료로 지원받으세요!
등록일
2021-04-05 
조회
790 
- 건설근로자공제회, 건설근로자 고교생 자녀에게 수능 및 내신 강의 온라인 수강권 지원

건설근로자공제회(이사장 송인회, 이하 공제회)는 건설근로자의 고등학생 자녀 교육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하고,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교육 강화를 위해 ‘인터넷 수강 지원’ 사업을 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그동안 진행했던 복지사업 설문조사 결과 등을 반영하여 기존에 지급했던 단일과목 수강권(스카이에듀, 100명)에 더해 전 과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메가스터디)을 200명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전 과목과 단일과목 수강권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고등학교 수능 및 내신 전 범위를 포함하는 강의가 제공된다.
 
신청 자격은 퇴직공제 총 적립일수 252일 이상, ‘20년 적립일수 100일 이상이며, 고등학생 자녀를 둔 건설근로자여야 한다.
가족관계증명서와 자녀의 고등학교 재학증명서를 준비하여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www.cwma.or.kr/hanaro)’ 또는 가까운 공제회의 지사·센터에 직접 방문, 우편, 팩스 등으로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4월 5일(월) 09:00부터 수강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송인회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학습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비대면 강의 지원으로 학업 성취도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  의:  고객복지팀 김진환 (02-519-2097)
첨부
  • hwp 첨부파일 4.4 건설근로자 자녀 온라인 강의 수강권 지원(건설근로자공제회).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